Q&A

  • 재결제
    관리자 2025.07.01
  • 안녕하세요 꽃비비즈니스 잘 애용중입니다. 가끔 거래처에서 법인카드 한도 이슈로 미수 요청오면 제 카드로 결제 후 월초에 취소 및 재결제를 하고 있는데요. 건수가 많아서 유선사응로 하나하나 취소하다보니...타사 고객건도 취소가 되고 해당 업체 카드로 재결제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합니다. 메일로 송부드리면, 재결제 가능할지 여쭙습니다. 01071812478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꽃비비즈니스 입니다.

    안녕하세요. 꽃비비즈니스 입니다. 

    이메일로 전달 주신 내역 확인 후 카드교체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챗봇 탑버튼

창업문의 1877-9333